불만 및 고충 처리절차 안내

"불만 및 고충 처리절차에 대한 안내입니다."



이용안내



우리 병원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항상 즐거움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"고객의 소리함 "을 설치 • 운영합니다. 작은 소리에도 크게 귀 기울여 우리 병원에 발전된 변화가 있도록 하겠습니다. 소리함이 일시적인 것이 되지 않도록 여러분들의 작은 소리에 보답하겠습니다.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.


접수방법



1)전화 : 032 - 863 - 0051
2)고객의 소리함 (1층 로비, 7층 휴게실)
3)전화, 방문
3)처리 절차

① 접수 → 고객의 소리함
② 확인 → 내용확인, 현장확인
③ 회신 →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회신 <전화, 메일>
④ 답변 →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



전화문의 / 진료예약

032.863.0051

  • 평   일 : AM 09:00 ~ PM 6:00
  • 토·일요일,공휴일:휴진
  • 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:00
  • 의료진소개